TV 연예계

넷플릭스 솔로지옥 오진택 너무 섹시하네요 [나이,키, 직업]

뉸이뉸이 2021. 12. 31. 12:57

넥플릭스 솔로지옥 잘 보고 계시죠?  여자 출연자들도 너무 매력적인데요!

 

하지만 남자 출연자 역시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오늘은 그 중에서 가슴에 털이 매력적인? 남자 오진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로지옥 오진택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로 솔로지옥 방송에서 밝혔죠?

 

오진택 직업은 첫인상에서 볼때는 모델이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밝히기로는 에스코티지 테일러샵 대표라고 합니다.

 

보니까 맞춤양복 대표라고 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옷을 잘입고 비율이 좋나 보네요!

 

오진택 키는 정확하게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여자 출연자 강소연이 키가 174cm로 알려져 있는데

 

더 큰 것을 보면 180cm 이상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볼 수 있겠습니다.

 

 

 

 

 

 

오진택은 처음에 천국도로 강소연과 같이 가서 올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가

 

다음에는 신지연과 천국도로 가는 모습을 보여주엇죠?  너무 매력적인 오진택입니다.  커플은 될 것 같기는 한데..

 

과연 누구와 오진택이 커플이 될 수 있을지..  마지막편까지 정주행 해 봐야겠습니다.

 

솔로지옥 오진택 이 개인적으로는 제일 잘생겼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