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변우석 잘생겼어 어쩔꼬야~~ ♥ (나이,키, 꽃피면 달 생각하고)

뉸이뉸이 2021. 12. 21. 16:35

꽃피면 달 생각 하고 드라마 잘 보고 계신가요?

 

예전에 박보검과 함께 출연하면서 확실하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던 배우가 잇엇죠?

 

바로 변우석인데요!  오늘은 꽃피면 달 생각하고 의 변우석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할께용!!

 

#변우석

 

 

 

사극 복장이 정말 잘 어울리는 변우석이네요!  저 시대에 변우석 같은 미모의 소유자가 있었을지 의문입니당 ㅋㅋㅋ

 

변우석은 1991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31살이 되었답니다.

 

예전 같았으면 노총각 이라고 할 나이지만 최근 시대에는 30대 중반에서 후반이 남자들의 결혼 적령기죠!

 

아직 엄청 일할 수 있는 한창의 나이의 변우석이라고 할 수 있겟네요!

 

변우석 꽃피면 달 생각하고 에서 너무 훤칠하더라고요!

 

그래서 변우석 키 찾아보았는데 프로필 상 187cm라고 하네요!

 

모델로 활동할 당시 변우석 키는 189cm 였는데요!

 

아무래도 배우 하다 보면 너무 크면 일 거리가 없겠죠?  그래서 프로필이 187cm로 줄었다고 합니다 

 

키가 너무 커도 문제네요!!

 

 

 

 

 

 

청춘기록 출연 당시 변우석 사진인데요!  너무 잘생겼죠?  변우석 키가 너무 커서 그런지 그때 당시에 박보검 키 가 검색어 상위를 기록할 정도였답니다.

 

변우석이 키에서 박보검을 눌러버린 시절이랍니다.

 

변우석은 2016년 tvN 드라마 ' 디어 마이 프렌즈' 로 데뷔했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주연은 유승호가 맡았는데요!  그래도 서브 주연으로 맹 활약하고 있는 변우석이네요!

 

변우석 이러다가 포텐 터지면 단독 주연도 충분히 할 수 있겠죠

 

 

 

 

 

변우석은 2020년 청춘기록에서 포텐이 터져서 많은 인지도를 얻었는데요!

 

이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더욱 멋진 연기 보여줘서 주연급 배우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