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연예계

ufc 헤비급 랭킹 ufc 260 미오치치 vs 은가누

뉸이뉸이 2021. 3. 4. 09:48

저는 ufc를 상당히 좋아한답니다.  ufc 정리하는 블로그를 만들어 볼까해요! 우선 ufc에서 묵직한 재미가 있는 헤비급 랭킹 (2021년 3월 4일)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우선 최근 헤비급 경기가 있었어요!  바로 루젠스트루이크와 시릴 가네의 경기가 있었는데 시릴 가네가 운영으로 루젠스트루이크를 잡아버렸죠

 

그래서 루젠스트루이크는 6위로 떨어졋고 시릴 가네는 ufc 헤비급 랭킹이 4위까지 올라가 버렸네요!

 

 

 

 

 

그리고 가장 재밌는 매치가 곧 있을 예정입니다.  바로 ufc 헤비급 챔피언 미오치치와 ufc헤비급 랭킹 1위 은가누의 리매치가  ufc 260에 열릴 예정이랍니다.

 

스티페 미오치치 대 프란시스 은가누의 헤비급 타이틀전이 오는 3월 28일 열리는데.. UFC는 24일 UFC 257 생중계 중 이 대진을 발표했어요

미오치치와 은가누는  2018년 1월 한 차례 맞붙은 적이 있는데.... 당시 미오치치는 신성으로 부상한 은가누를 상대로 레슬링을 기반으로 한 운영으로 판정승한 적이 있었어요. 은가누의 화력을 경계해 안정적인 운영 전략으로 승리했죠

은가누는 타격의 화력은 막강했으나 레슬링 방어와 체력에 약점을 노출하며 무기력하게 패했는데  다음 경기에선 데릭 루이스에게도 패하면서 은가누의 시대가 저무는가 했었지만  2018년 말 커티스 블레이즈를 잡고 다시 살아난 은가누입니다.

비가 온 뒤 땅이 굳는 법. 잠시 흔들렸던 은가누는 패배 이후 4연승을 거두면서 단점을 보완하고 실력이 탄탄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본인 역시 미오치치에게 당한 패배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주장하기도 했답니다.

미오치치는 은가누에게 승리한 뒤 2018년 7월 다니엘 코미어에게 타이틀을 빼앗겼으나 이듬해 타이틀 탈환에 성공했고, 올해는 코미어와 3차전을 벌여 타이틀을 방어했답니다. 이런 과정에 의해 은가누의 두 번째 타이틀 도전이 늦어지게 되었어요!

 

도박사 배당은 은가누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네요!  미오치치가 코미어와 3번의 경기를 하면서 많이 맞았고 그 동안 나이도 먹었기 때문에 보완된 은가누의 손을 들어 주는 것 같은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  저는 미오치치가 이겼으면 좋겟는데..  빨리 3월 28일 되서 ufc 260 보고 싶어지네요!!

미오치치 은가누 2 보고 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