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연예계

ufc259 블라코비치 아데산야 귀여운 분석!! [키,리치, 전적]

뉸이뉸이 2021. 3. 4. 10:08

ufc 259가 이번 주 일요일에 열린답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 매치는 당연히 블라코비치와 아데산야의 매치에요!

아데산야가 타격은 잘하는 것은 알겟는데..

 

미들급에서 월장을 하면서 내츄럴 라이트헤비급인 블라코비치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답니다.

 

우선 양 선수의 신체 스펙을 알아보자면  블라코비치는 키 약 188에 리치는 약198 아데산야는 키 193에 리치는 203cm라고 ufc 공식 프로필에 적혀있네요!  그런데 아시겟지만 ufc 공식 프로필은 정확하지 않기로 유명하죠!

 

정찬성 선수는 175cm인데 ufc에서는 170cm로 나오니까 말이에요!

 

블라코비치는 27승 8패의 전적이고, 아데산야는 MMA 전적이 20승 무패의 커리어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라코비치의 팬이라서 분석은 블라코비치 쪽으로 기울수가 있어요.

 

우선 미들급에서 라이트헤비급으로 올라온 선수들이 있었죠!  와이드먼, 락홀드, 그리고 자카레 소우자에요

 

뭐 와이드먼, 락홀드, 자카레 소우자 등은 미들급에서 경기력이 떨어지면서 월장을 시도한 것이여서  미들급에서 정점을 찍고 타이틀전을 하는 아데산야와는 비교할 수도 없겠지만요..

 

파워 면에서는 블라코비치가 앞선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렇지만 아데산야는 타격을 너무 잘하고 잘 맞지 않게로 유명하죠!  펀치,킥을 왠만하면 다 피하더라고요!

 

하지만 이 경기는 포이리에 vs 할로웨이 경기 같이 전개되지 않을까 저는 생각한답니다.

 

아데산야는 몸무게를 증량하지 않고 평소 몸무게로 나온다고 인터뷰에서 봤는데..  

 

포이리에 할로웨이 경기를 보면 할로웨이가 볼륨 펀치를 계속 많이 날려도 포이리에의 한방 맞고 주춤하는 모습을 보여주엇거든요!

 

이 경기 역시 타격 적중률은 아데산야가 더 높겠지만 파워면에서 앞서는 블로코비치가 아데산야 펀치를 뚫고 들어가서 한방을 먹인다면 주춤하는 모습의 아데산야의 모습이 보일 것 같나요!

 

물론 아데산야의 놀라운 타격 실력으로 아예 안 맞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지만 저는 파워 면에서 앞서는 블라코비치가 유리할 것 같네요!

 

ufc259 블라코비치 아데산야 경기 귀여운 분석해보앗는데요  과연 맞을까요??  ㅋㅋㅋ  빨리 경기 보고 싶어지네요

 

 

2021/03/04 - [ufc관련] - ufc 헤비급 랭킹 ufc 260 미오치치 vs 은가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