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연예계

요시타카 유리코 완전 이뻐 ♥ [나이,키 , 넷플릭스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강추]

뉸이뉸이 2021. 12. 22. 12:07

최근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드라마 중에 일본 드라마가 상당히 많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일본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라는 드라마를 보게 되었고

 

주인공 요시타카 유리코 에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요시타카 유리코 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할께요!

 

#요시타카 유리코

 

 

 

요시타카 유리코 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기 전에 넷플릭스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를 추천해 보자면

 

30살이 된 여자 주인공 3명의 연예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에요!

 

한국식 드라마는 맨날 재벌 2세와 사랑, 그리고 출생의 비밀,  또 여자 연상과 연하 남의 연애 스토리 같은 뻔한 설명만 나와서 뭐랄까 최근에는 좀 질렸다고 해야 하나요!

 

그럴때 다른 나라 드라마는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일본의 아기자기한 감성의 드라마 너무 재밌더라고요!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예전에 약간 일본어를 공부한 적이 있는데..  타라 의 뜻은 ~ 한다면  그리고 레바 역시 ~ 한다면 뜻이라서

 

망상녀 라고 번역했더라고요 ㅋㅋㅋ

 

일단 주인공 요시타카 유리코는 단발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고 코믹 연기를 너무 잘하는데요!

 

너무 매력적이였습니다.

 

 

 

 

 

요시타카 유리코는 1988년 생으로 2021년 한국나이로 34살이 되었네요!

 

키는 드라마 볼때 상당히 작아보였는데요 ㅋㅋ  키를 찾아 보니 요시타카 유리코 는 157cm 라고 하네요!

 

일본 여자들이 한국 여자들 보다 평균 키가 작은 걸로 알고 있는데...

 

요시타카 유리코 경우 일본의 일본 여자 키가 아닐까 싶네요!

 

 

 

2006년 영화 노리코의 식탁으로 데뷔한 요시타카 유리코 인데요!

 

저도 일본 영화, 드라마 자주 보는 편이였는데..  이렇게 이쁜 요시타카 유리코 이번에 알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제가 검색해서 찾아본 바로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앞으로 요리타카 유리코 나오는 드라마 영화 있으면 정주행 해 봐야겠네요!!

 

2021.12.21 - [TV 연예계] - 배우 김성철 너무 매력있어 알럽 ♥ [나이,키]

 

배우 김성철 너무 매력있어 알럽 ♥ [나이,키]

배우 김성철 을 아시나요? 저는 배우 김성철을 알게 된 것은 바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에서부터였는데요! 그 후에 정말 많은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고 최근에는 화제의 드라마 ' 그해 우리는' 에서

kenmekenme.tistory.com

2021.12.21 - [TV 연예계] - 서예화 코믹 연기 너무 좋아~~ [나이,키 ft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서예화 코믹 연기 너무 좋아~~ [나이,키 ft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편의점 샛별이 부터 좋은 연기를 보여주면서 저에게 인식되어 버린 배우 서예화 입니다. 이번에 서예화가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에서도 출연하면서 또 이번 드라마 기대하게 만드는데요! 오늘은

kenmekenme.tistory.com

2021.12.21 - [분류 전체보기] - 변우석 잘생겼어 어쩔꼬야~~ ♥ (나이,키, 꽃피면 달 생각하고)

 

변우석 잘생겼어 어쩔꼬야~~ ♥ (나이,키, 꽃피면 달 생각하고)

꽃피면 달 생각 하고 드라마 잘 보고 계신가요? 예전에 박보검과 함께 출연하면서 확실하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던 배우가 잇엇죠? 바로 변우석인데요! 오늘은 꽃피면 달 생각하고 의 변우석에

kenmekenme.tistory.com